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아프리모, 신제품 오리지널 시즌2 출시
작성자 아프리모 (ip:)
  • point 0점  
  • 날짜 2019-12-03
  • recommend click
  • 노출 수 33351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가 기존 오리지널 향수를 리뉴얼한 신제품 ‘오리지널 시즌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프리모의 ‘오리지널 시즌2’는 기존 아프리모 오리지널을 리뉴얼 해 탄생한 제품이다.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오리지널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되, 향을 압축해 이전보다 향수의 지속력을 높였다.

‘익숙한 하지만 새로운 오늘을 위한 특별함을 담아낸 향기’라는 기존 오리지널 콘셉트를 유지하면서, 제품력은 더욱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또한 포근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살린 패키지 텍스처도 돋보인다. 해당 제품은 오는 11월 1일부터 아프리모의 공식 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11월부터는 롭스 매장에 신제품 ‘더바디’와 함께 입점돼 더욱 많은 소비자와 만난다.

이와 관련해 아프리모 관계자는 “자사의 모든 제품은 사람의 체취를 닮은 머스크 향료를 사용한다.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이성에게 호감도가 높은 향료를 이용해 개발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오리지널 시즌2’는 기존의 향을 압축해 더욱 깊이감 있는 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프리모는 2~30대의 젊은 층을 타겟으로 트렌디한 향수 문화를 선도하는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다. 다양한 남자 향수, 여자 향수 라인업을 형성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몰에서 알아볼 수 있다.

[매경닷컴]

첨부파일 제목-없음-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 작성 작성자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