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아프리모 향수, 살냄새 모티브로 한 신제품 ‘더바디(the body)’ 출시
작성자 아프리모 (ip:)
  • point 0점  
  • 날짜 2019-08-05
  • recommend click
  • 노출 수 8025


 


 

8월 1일 아프리모가 신제품 ‘더바디’를 출시했다. 아프리모의 신제품 ‘더바디’는 ‘체취 를 닮은 자연스러운 향기’를 컨셉으로 하여 살냄새처럼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이 특징이다.

아프리모 더바디 남자향수는 탄제린, 넛맥의 알싸하고 상쾌한 향의 탑노트와 릴리 바이올렛 로즈의 달콤한 미들 노트, 엠버와 머스크의 부드럽고 딥한 향이 어우러지면서 중성적이면서 편안한 느낌을 주는 향수이다.

아프리모 더바디 여자향수는 프루티한 복숭아, 플럼과 같은 상큼하면서 싱크러운 탑노트와 오키드,릴리,로즈,프리지아와 같은 여성스러운 플로럴향 미들노트, 체취같은 머스크 향과 샌들우드의 고혹적인 베이스노트가 어우러지면서 내추럴하면서 여성스러운 체향을 떠오르게 만드는 향수이다.

아프리모 더바디는 50ml 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더바디 신제품 런칭을 맞이하여, 8월 한 달간 더바디가 포함된 향수 3종 세트를 24%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향수 3종 세트에는 더바디, 핫스터프, 미드나잇 남자향수 3종, 여자향수 3종, 더바디+핫스터프 2종 set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향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모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메디컬 리포트

첨부파일 dddddd.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 작성 작성자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